2022학년도 2학기 서면 수강신청 운영 시간 관련하여 변경 안내를 드립니다.
ㅇ 서면 수강신청 기간 및 운영시간
우리대학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운영에 따른, 서면수강신청 운영시간의 변경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기존: 9시 ~ 18시
- 변경: 9시 ~ 17시
※ 서면수강신청 방법
• (일반, 변경, 정정)수강, 수강포기 : 학과 홈페이지 수강신청게시판을 통한 신청[매뉴얼 참고]
※ 학과 서면수강신청 게시판 운영 및 문의는 공고한 운영시간(9시~17시)에 따르며, 운영시간 이외의 신청민원은 익일 처리됩니다.
방법 |
구분 |
기간 |
운영시간 |
대상자 |
서면수강신청 |
(일반)수강 |
2022.08.22.(월)~08.25.(목) |
※ 9시∼17시 (우리대학 단축근무에 따른 운영시간 단축) |
1) 타학과 전공 및 대체과목 2) LINC3.0 타반 교과목 수강신청 희망자 3) 현장실습, 실습학기, 글로벌현장학습 4) 재입학 허가자, 특례편입학 허가자 5) 일부과목 수강신청대상자 등 |
(변경)수강 |
2022.08.30.(화)~09.01.(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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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수강 |
2022.09.05.(월)~09.07.(수) |
- 일반 학생 단순 수강신청 변경 불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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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포기 |
2022.09.19.(월)~09.21.(수) |
- 신청요건(전 항목 필수) 1) 수강과목 포기 신청 후 해당학기 수강신청 학점이 최저 12학점 이상인 경우 2) 수강과목 포기 교과목별 수강생이 최소 15명 이상인 경우 |
붙임 1) 서면수강신청 매뉴얼 1부.
2) 수강신청서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