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스터디룸 이용안내
이용대상
본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3인 이상~ 8인의 단체
시설 및 장비
- 시설 : 화이트 보드, 테이블, 의자
- 장비 : 노트북, TV(모니터용)
이용시간
- 평일 : 10:00~19:00 (방학중 16:00)
- 공휴일 : 휴실
이용방법
- 1일 3시간 이내(1시간 단위 예약)
(예약 신청자가 없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연장 가능)
이용절차
-
홈페이지 예약 및 도서관 방문
-
예약 확인 및 신청서 작성
-
학생증 보관(예약자)
-
OPEN
-
이용
-
퇴실요청 및 점검확인
-
CLOSED
-
학생증 수령
유의사항
- 예약된 이용시간 20분 경과시 이용이 취소됩니다.
이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십시오.
- 취소 요청없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 1개월동안 이용이 중지됩니다.
- 흡연 및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실내에서는 정숙하여 주십시오.
- 고의로 비품 및 시설을 훼손할 경우에는 변상조치 합니다.
- 학습이외의 용도 사용 및 유의사항 위반 시 퇴실조치 합니다.
- 다음 이용자를 위하여 깨끗이 정리. 정돈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