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ID카드, 모바일) 발급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학생증(ID 카드)
가. 신규 발급
1) 신청기간 : 2021. 4. 5.(월) 06:00 ~ 4. 9.(금) 23:00까지
※ 발급 기관(우리은행)과의 약정에 의해 신청 기간내에 발급 신청을 하셔야 하며, 우리은행 거래 계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2) 사용기능 : 신분증 기능, 교통카드, Uni체크 카드,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 전자출결/강의지원 기능 등
3) 신청방법 : 개인 휴대폰 이용(우리은행 앱 이용)
4) 신청절차 : [2021학년도 신입생 길라잡이] (바로가기 : 학생증 발급안내) 참고
나. 재발급(분실 또는 훼손)
1) 신청기간 : 수시 신청
2) 신청방법 : 학생지원팀 방문 신청(본관 101호)
3) 제출서류 : 개인 신분증 및 사진(size: 3×4 cm)
※ 재발급(ID카드) 학생증은 금융기능이 포함되지 않으며, 금융기능이 포함된 학생증을 원할 경우 재발급된 학생증을 지참하고 우리은행(인천항금융센터 및 인하대점)을 방문하여 신청 접수
2. 모바일 학생증 발급
가. 신청기간 : 수시 신청 및 발급
나. 사용기능 : 신분증 기능,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 전자출결/강의지원 기능, 학사 및 대학생활정보 제공 기능
다. 신청방법 : 개인 휴대폰 이용 앱 스토어 등에서 “인하공업전문대학”을 검색하여 자동 설치
라. 기 타
1) 모바일 학생증 발급 후 핸드폰의 기종을 변경하신 경우 학생지원팀 방문 또는 원격 화상통화 등으로 연결하여 정보 갱신
2)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사항은 학생지원팀(본관 101호, ☎032-870-2644)으로 연락 또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입학학생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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