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일반동아리)룸 사용개시 및 이용수칙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사용개시 : 2022.12. 1.(목)
나. 사용대상
순번 |
동아리명 |
동아리룸 |
비고 |
1 |
A.S.A |
동-128 |
문화예술분과 |
2 |
인하행글라이더 |
동-109 |
체육분과 |
3 |
산악부 |
동-106 |
|
4 |
INSSA |
동-126 |
|
5 |
외솔동인회 |
동-115 |
학술분과 |
※ 동아리 활동허가원 제출된 동아리에 한하여 사용
※ 2022.11.30.(수)부터 동아리룸 출입권한 부여 예정
다. 사용목적 : 동아리 활동
라. 이용수칙
ㅇ 동아리룸 사용시 사용현황표를 작성하고 월 말일에 학생지원팀에 제출
ㅇ 사용목적외 사용 불가(적발시 퇴실 및 추후 동아리룸 사용 불가)
ㅇ 휴무일(토,일 포함) 사용 불가
ㅇ 학기중 18시, 방학중 16시 이후 사용 불가
※ 특별한 사유에 의하여 사용이 필요한 경우 학생지원팀과 사전 협의 후 사용
ㅇ 동아리룸 사용시 항상 청결 유지하고, 시설물 및 집기 이동 및 파손 금지
ㅇ 위험물질(난로, 전기장판, 버너, 페인트 및 신나 등의 인화물질) 비치 및 사용 금지
ㅇ 개인물품(전공서적, 의류, 침구류 등) 보관 금지(보관시 통보없이 폐기 처리)
ㅇ 최종 퇴실자는 사용실 원상복구(환경정리)하고 전원차단 및 경비 시스템 작동유무 확인
바. 기타사항
ㅇ 출입권한은 동아리별 3인으로 제한
ㅇ 동아리룸 개폐시 ADT상황실에 유선(032-870-2424) 통보 필수
※ 미통보시 전원 차단 및 냉난방기 가동이 불가할 수 있으며,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ㅇ 동아리룸 출입문 OPEN 은 단말기에 카드를 접촉하고 출입문 CLOSE는 단말기의 [세트] 버튼을 클릭
붙임 동아리룸 사용현황표 1부. 끝.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