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재무팀에서 근로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자격
가. 우리 대학 정규과정 재학 중 학생
나. 선발제외: 24년 2월 졸업예정자, 휴학생, 산업체위탁생
2. 선발기준
가. 학비조달이 곤란한 자(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우선선발 )
나. 장기근무 가능한 자
다.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라. 해당부서의 특성(서류수발신, 민원안내 등 )에 맞는 자
마. 주간근무 가능자
바. 우리 대학 근로장학생 선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선발인원 : 0명
4. 선발절차 :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팀(본관 206호) 제출 및 현장면접 실시
5. 선발일정
가. 서류제출: 25. 1. 10.(금) 16:00까지
나. 제출시간: 9: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다. 면접: 서류제출 방문 시 현장면접 실시
라. 합격자 발표: 추후 개별 통보 예정(불합격자는 미통보)
6.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시작: 25. 1월 부터 예정
나. 근로시간: 08:45 ~ 16:45, 주 20시간 이내 (1일 7시간, 점심시간 1시간 제외)
단, 방학 중에는 단축근무로 인하여 근로시간 변경 예정
다. 근로형태: 월~금 근무 (단, 개강 후 학생의 수업시간에 따라 조정 필요)
7. 장학금액
가. 금액: 9,860원/시간 (추후 변경 시 우리 대학 근로장학금 규정에 따름)
나. 지급방법: 근로한 다음달(익월) 14일(전후) 학생 본인 계좌로 지급예정
8.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
나. 휴학, 자퇴, 조기취업, 현장실습, 입원, 해외여행 등의 사유 발생시 즉시 학교에 보고 후 근로를 중지
다.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9. 문의처 : 재무팀(☎ 032-870-2072)
첨부 근로신청서(재무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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