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빙 분야 및 인원
구분 |
소속학과(부) |
초빙분야 |
인원(명) |
학과사무실(☏) |
공개채용 |
컴퓨터정보과 |
클라우드 및 보안 |
1 |
870-2320 |
화공환경과 |
화공환경 |
1 |
870-2270 |
|
금속재료과 |
소성가공 |
1 |
870-2180 |
|
비서과 |
비서사무정보관리 |
1 |
870-2350 |
|
패션디자인과 |
패션상품기획 및 판매관리 |
1 |
870-2390 |
구분 |
소속학과(부) |
초빙분야 |
학기 |
담당과목(시수) |
공개 초빙
교과목 |
컴퓨터정보과 |
클라우드 및 보안 |
1학기 2학기 |
클라우드서비스개발(3) 시큐어코딩(3) |
화공환경과 |
화공환경 |
1학기 2학기 |
바이오화학제품제조(8) 바이오화학제품관리(8) |
|
금속재료과 |
소성가공 |
1학기 2학기 |
금속강도학(8) 금속소성가공학(8) |
|
비서과 |
비서사무정보관리 |
1학기 2학기 |
파워포인트&아웃룩활용(4) 정보검색과활용(4) |
|
패션디자인과 |
패션상품기획 및 판매관리 |
1학기 2학기 |
패션상품판매관리(6) 패션상품기획(6) |
※ 담당 교과목(시수)는 임용 확정 후 소속학과(부)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교과목 및 시수, 시간표 등의 문의는 소속학과 사무실로 연락(09시~16시)하시기 바랍니다.
2. 지원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단위: 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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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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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연수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직명)강사 |
1 |
1 |
2 |
1 |
2 |
3 |
비고 :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
나. 임용예정일(2021.8.20.)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다.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온라인 지원 및 면접 안내
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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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
|
③ |
|
④ |
온라인 지원 |
→ |
내부 심사 |
→ |
면접 심사 |
→ |
합격자 발표 |
(7/14 ~ 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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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1 ~ 7/28) |
|
(8/4 ~ 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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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2) |
가. 온라인 지원서 작성
기 간 |
2021. 7. 14.(수) 10시 ~ 7. 19.(월) 14시까지 |
방 법 |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inhatc.ac.kr)에 접속하여 「모집/채용」게시판 채용게시물 선택 ① 지원자 「ID(개인 이메일)생성」 → ② 온라인 지원서 작성 |
1) 온라인 지원서 입력 방법
입력항목 |
입력사항 |
지원분야 |
▪ 본인이 지원하는 초빙분야 선택(1개 분야만 선택, 복수지원 불가) |
기본정보 |
▪ 인적사항, 주소, E-mail, 전화번호 등 입력 - E-mail, 전화번호는 합격자 통보 시 활용 |
학력 |
▪ 전문대학 이상 취득한 학력은 모두 입력 |
경력 사항 |
▪ 교육경력(강의경력) 입력: 대학(전문대학)에서의 정규 강의경력만 입력 - 강의경력은 학년도-학기를 기준으로 2개 대학 이상인 경우 통합하여 주당 시수 입력 ▪ 산업체경력 입력: 최근 날짜부터 입력(전체 경력) |
전공유사성 기술서 |
▪ 본인의 경력과 담당예정 교과목과의 전공유사성을 기술(전공심사 자료로 활용됨) - 초빙분야의 자격증이 있을 경우 전공유사성 기술서 상단에 자격증명칭 기술 |
자기소개서 |
▪ 지원동기, 전공분야, 강의 가능 교과목 등을 작성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인적사항(학교명, 출신지역, 지도교수, 연구실적, 제목 등)은 기재 불가하며, 입력 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증빙서류 업로드 |
▪ 아래 ‘증빙서류 안내’참고하여 원본 스캔 후 업로드 |
최종제출 |
▪ 입력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를 업로드 후 반드시 ‘최종제출’을 눌러야 접수 완료됨 - 최종제출 이후 수정/변경/삭제 할 수 없음 |
2) 증빙서류 안내
증빙서류 |
제출부수 |
증빙 서류 제출 시 이행사항 |
대학 이상 학력증명서 |
각1부 |
전체 학력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대상: 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 외국대학에서 취득한 학위일 경우에는 본인 서명의 번역문 첨부 |
경력증명서 등 (해당자에 한함) |
각1부 |
1. 재직증명서 2. 경력증명서 - 교육경력증명서: 강의시수가 기재된 증명서 - 산업체경력증명서: 산업체경력이 기재된 증명서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산업체 경력 증명을 위해 제출) |
기타 |
각1부 |
초빙분야의 자격증이 있는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
-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하여 PDF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되지 않거나 판독할 수 없으면 학력․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 증빙서류 중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번역본(본인서명)과 함께 업로드하여야 함
-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허위, 작성오류, 지원자 실수, 판독 불가 등 잘못된 입력 또는 업로드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지원내용 중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서류 제출을 별도로 요청할 수 있음
나. 면접심사
기 간 |
2021. 7.29.(목) ~ 2021. 8.4.(수), 해당기간 중 1일 진행(선발학과 안내) |
대 상 자 |
1차 합격자[2021. 7.28.(월) 개별 통보 예정]에 한함 |
장 소 |
인하공업전문대학(소속학과별 별도 안내) |
방 법 |
초빙분야별 개별 면접 실시 및 평가 |
제출서류 |
기본증명서(일반) 1부,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1부,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
제 출 처 |
해당 학과 사무실 |
4. 심사 기준 : 본 대학의「강사 신규채용에 관한 내규」에 따름
구 분 |
심사 기준 |
서류심사 |
지원자격 충족 여부 |
전공심사 |
학력, 교육경력, 산업체경력, 전공적합성 |
면접심사 |
전공의 이해, 품성 및 태도, 표현능력, 교육자로서의 자질 |
5. 강의료, 임금 및 임용조건
구 분 |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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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료 및 임금 |
학기 중 강의료 |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지급 |
방학 중 임금 |
학기당 2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하여 지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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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조건 |
- 신규임용: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2021.08.20.]로부터 1년 - 재임용: 1년 단위로 하되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는 신규임용 절차에 따름 -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본 대학의「강사 인사 규정」에 의함 ※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계획서 및 평가계획서 입력기간 준수, 성적공시 또는 제출기간 준수, 출결관리, 교과목 CQI 작성 여부, 강의향상평가, 법적의무교육참여, 학과 발전기여도 등 |
6. 최종 합격자 발표
발표일자 |
2021. 8. 12.(목) 예정 |
발표방법 |
우리 대학 홈페이지 및 개인별 SMS 통보 |
※ 국가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이상 있는 경우 임용을 취소 함.
7. 계약서 작성 및 대학 학사운영 안내
-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임용계약서 작성 등은 추후 별도 안내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동일 지원자의 초빙분야 복수 지원 불가
나. 임용예정 또는 임용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허위 등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초빙분야에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를 실시 할 수 있음)
마. 강의시수는 임용 확정 후 소속학과(부)와 협의 일부 변경될 수 있음
(강의시수는 매주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매주 9시간까지 할 수 있음)
바. 임용 이후, 소속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시수)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사. 소속학과의 담당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 학과 수업을 추가로 담당할 수 있음
아. 면접비, 교통비 등 제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자.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 강사의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함
10. 문의처: 선발학과 사무실 및 교무처 교무팀 (☎ 032-870-2037).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