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교과목 중간평가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중간평가 일정
중간평가 기간 |
2025. 4. 16.(수) 9:00 ~ 4. 25. (금) 18:00 (토/일 포함) ※ 이러닝사이트 접속 후 기간 내 개인 별 평가 진행 |
재시험 관련 |
재시험 없음 (미실시) ※ 반드시 중간평가 기간 및 시간 내 응시 |
설문 기간 |
2025. 4. 14.(월) ~ 4. 25.(금) ※ 원활한 수업 운영을 위해 설문조사 필히 응답 요망 |
응시 횟수 |
※ 3회 이내 (시스템 오류로 인한 시험 재응시) 1) 시험 재 응시가 아닌 응시 중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한 초기화 조치임 (PC고장, 정전, 네트워크 오류 등) 2) 해당 사항 발생 시 평일 근무시간 (9:00 ~ 18:00)에 담당자에게 초기화 요청 3) 업무 시간 외 문의 시 신속한 조치가 어려우므로 가급적 업무 시간에 문의 요망 4) 평가 기간 마지막 날 (4. 25.) 18:00 이후 에러사항은 업무 시간 외로 조치 불가능 |
출 결 |
※ 강의 출석 인정 기간 : 2025. 6. 13.(금) 23:59 1) 주차 별 출석 확인 O,X 만 인정 / △ → X 로 처리 2) 4회 이상 미출석 시 NP 적용 (결석 1회당 5점 차감 / 결석 4회*5점 = 20점) 3) 글쓰기 활동은 반드시 학습반복 저장하여 "O" 가 되어야 함 / "△" 로 표기되는 내용은 미출석 처리 |
2. 준수사항
가. 개인별 PC 사양을 확인 후 응시 (크롬사용 권장)
나. 자택 또는 안정적인 환경에서 응시필수
1) 모바일(휴대폰) 응시 금지
2) PC방의 경우 유사 IP로 분류되어 평가 시 보안 제약 발생
3) 개인 핫스팟, WIFI 등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경우 정상종료 불가
4) 시험 전 "온라인 부정행위 금지 서약" 실시 (미동의 시 시험응시 불가)
3. 주의사항
가. 시험 중 새로고침 불가 → 로그아웃으로 저장 불가
나. "시험제출" 은 시험종료 시 한번만 클릭
다. "임시저장" 은 문제 임시저장 기능임 → 시험시작 후 제한시간 내에 응시 완료 해야 함
라. 마지막 날 응시할 경우 접속폭주로 시스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응시 요망
4. 기타 문의
☎ 교육과정혁신센터 032-870-2692 (시험관련)
☎ 원격교육지원센터 032-870-2427(시스템관련)
첨부파일
붙임 1. [교육과정혁신센터] 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교과목 중간평가 안내
붙임 2. [교육과정혁신센터] 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교과목 시험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