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 전출신고 절차
※ 우리학교 재학생 신분인 학생예비군은 학교 예비군대대에서 부과하는 훈련만 받으세요
1. 신고기간 : 2024년 9월 2(월) ~9월30(금)
2. 신고대상 : 예비역 및 보충역 ( 군복무를 필한 학생)
(2024년 2학기 편입학 및 복학생, 휴학생 , 졸업생,졸업유보,유급등)
3.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방법
가. 수업료 납부등.. 학적에 복학등록 완료후 재학시 예비군 전입신고 실시
나. 학교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병사->예비군전입신청->정보입력
다. 정확한 군번과 현재 사용하는 전화번호,이메일,계좌번호 확인입력요망
4. 학생예비군 전출신고 방법
가. 휴학, 졸업, 제적,자퇴,졸업유보,유급시 예비군대대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예비군 전출신청
5. 기타
훈련내용 접수 및 전파를 위해 개인정보, 휴대폰 전화번호 등..
종합정보시스템(ICIMS) 과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 에서 필히 정확히 수정 하여
개인정보 최신화 요망 .
▶ 최신화하여 개인정보 수정이 안 되 었을 경우에는 개인별
공지내용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므로 개인 불이익발생.
▶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를 안한 학생은 학교에서 예비군훈련관리
제한으로 개인 불이익을 받을수 있읍니다.
꼭 학생예비군 전입/ 전출 신고 절차를 해 주기 바랍니다.
6. 추가적인 궁금한 내용은 예비군대대로 전화 주세요
▶ 예비군대대 5호관 지하1층(B-102)(☎:032-870-2116, 2119)
예 비 군 대 대 장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