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종합평가 안내]
1. 평가기간: 2021.10.18.(월) ~ 10.22.(금)
※ 온라인교과목(수리와정보능력 등 13개 교과목)은 별도 공지
2. 평가방법
ㅇ 대면평가 원칙
※ 일부 교과목은 비대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음
※ 반드시 학과 홈페이지 및 해당교과목 공지사항을 확인 후 평가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평가 일정 및 장소
ㅇ 교과목 별 강의시간(강의실)에 실시
4. 부정행위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ㅇ 부정행위 해당사례
- 사전준비를 하거나 사전 준비물을 보는 행위
- 다른 수험생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 다른 수험생과 손동작 또는 대화를 하는 행위
- 부정한 휴대물을 보거나 무선기기 등을 이용하는 경우
- 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에 응시한 경우
- 다른 수험생에게 답을 보여주기를 강요하거나 위협하는 행위
- 감독자가 시험 종료를 고지한 후에도 계속해서 답안을 작성하는 행위
- 기타 부정행위라 판단될 수 있는 행위
ㅇ 부정행위 제재
- 부정행위로 판단될 경우 학칙에 의거 해당 시험 무효 처리 및 징계
- 이미 학점을 취득한 경우는 취득한 학점 취소
5. 기타사항
ㅇ 직장 제출용 "종합평가 실시 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소속 학과사무실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ㅇ 장애 학생 지원 문의: 장애학생지원센터(☏ 032-870-2050)
ㅇ 종합평가 관련 문의: 교무팀(☏ 032-870-2033)
교무처장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