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6810
[코로나19]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발열검사 안내
- 작성자
- 이성노
- TEL
- 작성일
- 2021.06.17.
- 수정일
- 2021.06.19.
- 조회수
- 1120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의 우리 대학 교내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하계방학 중 교내 발열검사소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등교하는 재학생(근로학생 포함) 반드시 발열검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운영 기간 및 시간
가. 운영기간 : 2021. 6.21.(월) ~ 2021. 8.27.(금)
나. 운영시간
- 발열검사소 : 09:00 ~ 16:00
- 건물내 발열검사 확인소 : 경계단계 위중 시에 한해 운영 예정(건물 내 모든 출입구 개방)
2. 운영장소
가. 발열검사소
구 분 |
장소 |
발열검사 대상 |
운영시간 |
비 고 |
1 |
정문 |
차량 출입자 (교내 구성원 및 외부인) |
09:00~16:00 |
우천 시 1호관 옆 컨테이너 운영 외부인 안심콜 운영 |
2 |
본관 1층 |
도보 출입자 (교내 구성원 및 외부인) |
외부인 안심콜 및 전자출입명부 운영 |
|
3 |
3호관 1층 |
|||
4 |
도서관 |
도서관 이용자 |
도서관 열람실 운영시간 |
자체근로학생 운영 |
5 |
생활관 |
생활관생 |
생활관 운영시간 |
자체근로학생 운영 |
6 |
평생교육원 |
평생교육원 강좌 수강자 |
강좌 운영 시간 |
자체근로학생 운영 |
7 |
상시발열검사 |
학생지원팀 (본관 101호) |
09:00~16:00 |
자체근로학생 운영 |
※ 교내 구성원(학생, 교직원)은 우리 대학 어플로 확인
외부인은 안심콜로 출입 확인(확인 시 스티커 발급)
나. 발열검사 확인소 : 경계단계 위중 시에 한해 운영 예정.(별도 안내 예정)
3. 운영 지침
가. 발열검사 업무 처리 지침
- 발열 검사소는 필히 보건마스크, 라텍스 장갑 착용 후 근무
- 재학생 및 교직원은 핸드폰을 이용한 전자 자가문진표 작성 확인
- 외부인은 전자출입명부 인증 또는 방문객 명부 작성과 체온측정 후 요일별 스티커 부착 안내
나. 발열검사 절차(첨부 문서 참조)
- 1m 이상 거리두기 유지하며 줄서기
- 전자 자가문진과 수업동의서 작성 여부 확인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수업 동의서 생략 가능)
- 안면인식 체온계로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 셀프 스캐너를 통한 입력 확인(전자스티커 발급)
(유증상자의 경우 고막형 체온계 재측정)
다. 외부인 출입 시 안심콜 운영
- 정문 : 070-8019-5236
- 본관 및 3호관 : 070-8019-5237
라. 기타사항
- 안면인식 체온계 및 고막형/비접촉식 체온계 병행 사용
- 임산부, 당뇨병, 만성호흡기 질환자 등은 발열검사소 업무에서 제외
- 계약제 직원 업무에서 제외
- 운영상황 및 감염병 경계단계에 따라 근무시간, 지역, 출입구 개폐 정도 변경 예정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