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무인주차시스템 변경에 따른 정상운영 및 이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정상운영일 : 2022. 07. 11.(월) 00시
○ 정상운영에 따른 주차비 발생.(무료 주차 20분)
○ 주차비 무인 정산기 위치
- 본관 1층 동쪽 출입구 외부벽면 1개소 : 사전 정산용(주차료 정산 후 10분 내 출차)
- 정문 2개소 : 출차 시 주차료 정산
- 카드 결제 전용. (현금결제 불가)
- 정기권, 할인권 이관 내용 확인 가능.
2. 운영일정
○ 7월 01일 ~ 10일 : 데이터 이관 작업 완료.
○ 7월 11일 ~ 29일 : 교직원 및 부서/학과 할인권 권종별 변경 요청 가능. (이후 불가)
(변경 접수 문의 : 정문 주차관리실 032-870-2425, 재학생은 해당 사항 없음)
3. 데이터 이관 작업내용
○ 변경 전 정기권
- 07월 01일 ~ 12월 31일까지 정기권이 만료인 이용자는 만료월 말일로 일괄 통일하여 이관 하였으며, 만료 5일 전 개별 문자 발송, 이후 구매 진행.
(2022년 06월 30일 이전 정기권 구매 이용자는 해당사항 없음)
○ 변경 전 할인권
- 교직원/외래교수 : 24시간권 50%, 4시간권 50% 이관
- 부서/학과사무실 : 24시간권 50%, 4시간권 40%, 1시간권 10% 이관
- 재학생 : 1시간권으로 100% 이관 (기타 잔여금액은 1시간권으로 올림하여 지급)
4. 이용 방법
○ 정기권 및 할인권 구매는 웹 (스마트폰 및 PC)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진행.
○ 교직원, 외래교수, 재학생 : 정문 주차관리실에 비치되어있는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제출, 익일 Tmap 주차 매니저 회원가입,
이후 ID/비밀번호 입력 로그인 후 구매 진행.
5. 기타사항
○ 포털 및 홈페이지 주차비 메뉴는 2022. 07. 11. ~ 15.까지 정상운영 중 발생 할 수 있는 시스템 오류 등 보완 작업 후 수정 예정입니다.
○ 무인주차시스템 이용 문의, 불편 사항 등에 대하여 민원 접수 후 처리 예정이며, 차후 민원사항별 집계 후 운영업체와 협의 후 보완 예정입니다.
○ 민원 접수 및 문의 : 정문 주차관리실 032-870-2425
첨부 : 1. 개인정보동의서 1부
2. Tmap 주차 매니저 설치 동영상 매뉴얼 1부
3. Tmap 주차매니저 회원가입,정기권,할인권 매뉴얼 1부
4. Tmap 주차 매니저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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