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combBbs,fnctNo=2
교내 무인택배함(스마트라커) 운영 종료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1. 사유 : 무인택배함 운영업체의 운영 종료 요청(이용률 저조)
2. 스마트라커(택배함) 철거대상 : 11호관 지하 1층 무인택배함(총 7셋)
3. 운영종료에 따른 정리기간 : 2025.07.01.~ 2025.07.31.
4. 정리기간 이후 보관장소 : 본관 204호 총무팀 (월~금 09시~16시, 단 중식시간 제외)
5. 보관기간 : 2025.08.01.~ 2025.08.30.(1개월간)
※ 보관기간 이후 물품은 폐기될 예정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