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납부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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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납부기간 |
2021.2.27.(토) ~ 3 .25.(목) |
2. 납부은행 : 우리은행, 농협은행(단, 추가 납부기간에는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
3. 납부고지서 :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 대학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 2.18.(목) 오후부터 출력 가능 예정)
4. 납부방법
가. 지정계좌 이체(온라인입금,무통장입금): 우리은행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 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단, 입금은행에 따라 학교명+학생성명, 학생성명+학교명으로 표기됨)
나. 은행창구 납부 : 우리은행, 농협은행
1) 등록금 납부고지서(학생자치회비 포함)를 가지고 우리은행, 농협에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다. 분할납부 승인자는 동일한 지정계좌에 해당 회차별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합니다.
라.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마. 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 지정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달라지며,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
2) 등록금 납부금액은 "필수" 사항이며, 학생자치회비는 "선택" 사항입니다.
3) 학생자치회비를 납부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학생자치회비도 항목별로 분리하여 납부할 수 없으며, 총액을 한번에 납부)
4) 졸업준비금에 졸업앨범비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재입학, 특례편입학, 일부과목수강자(휴학기간만료전 복학자, 졸업유보자)의 경우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합니다.
5. 납부확인: 우리은행 당일, 농협은행 1~2일 이후 확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가. 등록기간 수업일수 1/4선까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이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장학금은 소멸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장학 → 장학금수혜"에서 확인
다. 금융지원제도(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등)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반환은 반환 기준일에 따라 다음과 같이 차액 처리합니다.
자원퇴학(자퇴) 반환사유 발생일 |
반환금액 |
학기 개시(개강,입학)일 전일까지 |
전액 |
학기 개시(개강,입학)일부터 30일까지 |
수업료의 5/6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
수업료의 2/3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
수업료의 1/2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90일이 지난날 |
반환하지 아니함 |
■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2073)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1~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2~3)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