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6032

동아리(일반동아리)룸 사용개시 및 이용수칙 안내

작성자
송청광
TEL
작성일
2022.11.29.
수정일
2022.11.29.
조회수
359

동아리(일반동아리)룸 사용개시 및 이용수칙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사용개시 : 2022.12. 1.(목)


  나. 사용대상

순번

동아리명

동아리룸

비고

1

A.S.A

동-128

문화예술분과

2

인하행글라이더

동-109

체육분과

3

산악부

동-106

4

INSSA

동-126

5

외솔동인회

동-115

학술분과

※ 동아리 활동허가원 제출된 동아리에 한하여 사용

※ 2022.11.30.(수)부터 동아리룸 출입권한 부여 예정 


  

  다. 사용목적 : 동아리 활동


  라. 이용수칙

    ㅇ 동아리룸 사용시 사용현황표를 작성하고 월 말일에 학생지원팀에 제출 

    ㅇ 사용목적외 사용 불가(적발시 퇴실 및 추후 동아리룸 사용 불가)

    ㅇ 휴무일(토,일 포함) 사용 불가 

    ㅇ 학기중 18시, 방학중 16시 이후 사용 불가

       ※ 특별한 사유에 의하여 사용이 필요한 경우 학생지원팀과 사전 협의 후 사용

    ㅇ 동아리룸 사용시 항상 청결 유지하고, 시설물 및 집기 이동 및 파손 금지

    ㅇ 위험물질(난로, 전기장판, 버너, 페    )    

    ㅇ 개인물품(전공서적, 의류, 침구류 등) 보관 금지(보관시 통보없이 폐기 처리)

    ㅇ 최종 퇴실자는 사용실 원상복구(환경정리)하고 전원차단 및 경비 시스템 작동유무 확인


  바. 기타사항

    ㅇ 출입권한은 동아리별 3인으로 제한

    ㅇ 동아리룸 개폐시 ADT상황실에 유선(032-870-2424) 통보 필수

       ※ 미통보시 전원 차단 및 냉난방기 가동이 불가할 수 있으며,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동아리  OPEN      CLOSE  []  클릭 




붙임  동아리룸 사용현황표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