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5733

인하공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로 지역사회에 온정 전해

작성자
유한나
작성일
2024.11.29.
수정일
2024.12.03.
조회수
992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김성찬, 이하 인하공전)이 지난 28일 교내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인하공전 3호관 교직원 식당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성찬 총장을 비롯해 재학생 및 교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총 200포기의 김치를 담갔으며, 담근 김치는 지역 노인들에게 무료 점심을 제공하는 ‘오병이어’ 무료 급식소와 ‘해성보육원’에 직접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김치뿐만 아니라,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영유아 물품 및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를 추가로 기부했다. 또한 작년에 이어 교내 단체 급식소를 위탁 운영 중인 ‘리앤리 라마띠네’에서 쌀 20kg 20포를, 총학생회에서는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추가로 기부했다.

 

봉사활동을 함께한 정민규 총학생회장은 “교직원분들과 재학생이 하나가 돼 김장을 통해 인하공전의 사랑을 전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좋은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성찬 총장은 “참여한 구성원 모두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함께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인하공전은 매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연탄 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달하고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