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학 관련 변경내용
내용 |
2018-1학기 까지 |
2018-2학기 부터 |
비고 |
입대휴학 절차 변경 |
지도교수 → 학과장 |
지도교수만 (학과장 생략) |
2018.7.2.(월)부터 |
휴학원서 제출장소 변경 |
학생서비스센터 (3호관 1층) |
학생지원팀 (본관 1층) |
2018.7.28.(월)부터 |
■ 휴학관련 변경양식
- 휴학원서 및 입대휴학취소원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 문서서식함"의 관련서식.
※ 문의전화(구내 870국)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2~3)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3)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3~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