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8860

재무팀 근로장학생 모집

작성자
곽세일
TEL
작성일
2023.03.03.
수정일
2023.03.03.
조회수
584

우리대학 재무팀에서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자격 : 우리 대학 정규과정 재학 중 학생

2. 선발기준

    가. 학비조달이 곤란한 자로서 해당부서에 근로장학생을 신청한 자

    나. 장기근무(2학기 이상) 가능한 자 우대

    다.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마. 주간근무 가능한 자(심화과정 재학생 등)

    바. 월~목 중 일부 시간(수업시간 확인 필요) 가능자


3. 선발제외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4. 선발인원 : 2명

 

5선발절차 :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팀(본관 206호)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kwak@inhatc.ac.kr

 

6. 선발일정 

    가. 서류제출 : 2023.3.6.(월) ~ 2023.3.8.(수) 15:00까지 

    나. 면접 :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다. 합격자 발표 : 2023.3.9.(목) 전화통보(불합격자는 미통보) 

 

7.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시작 : 2023.3.13.(월) 부터

    나. 근로시간 : 08:45 ~ 16:45, 주 20시간 이내 

    다.  근로형태 :  월~목 중 가능 시간

                 (학생의 수업시간에 따라 조정 필요)

    ※ 점심시간 12:00~13:00(1시간/변경가능)은 근무시간에서 제외 

 

8. 장학금액 : 9,620원/시간 (지급방법 : 익월 14일 학생 본인 계좌로 지급예정)    

 

9.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

    나. 휴학, 자퇴, 조기취업, 현장실습, 입원, 해외여행 등의 사유 발생시 즉시 학교에 보고 후 근로를 중지

    다.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10. 문의처 :재무팀(☎ 032-870-207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