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6106

취업지원팀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월~화 근무)-모집완료

작성자
박선화
TEL
작성일
2022.12.01.
수정일
2022.12.05.
조회수
167

우리대학 취업지원팀에서 근로할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자격 : 우리 대학 정규과정 재학 중 학생으로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자 중 평점 2.5 이상인 자 

 

2. 선발기준

    가. 학비조달이 곤란한 자로서 해당부서에 근로장학생을 신청한 자

    나. 장기근무(2학기 이상) 가능한 자 우대

    다.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마. 주간근무 가능한 자(심화과정 재학생 등)

    바. 월~화(1월까지), 월~금 중 3일(2월 한달) 가능자


3. 선발제외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4. 선발인원 : 1명

 

5선발절차 :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취업지원팀(3호관 202호)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hurlly@inhatc.ac.kr

 

6. 선발일정 

    가. 서류제출 : 2022.12.1.(목) ~ 2022.12.2.(금) 12:00까지 

    나. 면접 :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전화면접 실시 

    다. 합격자 발표 : 2022.12.2.(금) 전화통보(불합격자는 미통보) 

 

7.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시작 : 2022.12.5.(월) 부터

    나. 근로시간 : 08:30 ~ 16:30, 주 20시간 이내 

    다.  근로형태 :  주2일(월요일, 화요일)

                 (학생의 수업시간에 따라 조정 필요)

    ※ 점심시간 12:00~13:00(1시간/변경가능)은 근무시간에서 제외 

 

8. 장학금액 : 9,160원/시간 (지급방법 : 익월 17일 학생 본인 계좌로 지급예정)    

 

9.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

    나. 휴학, 자퇴, 조기취업, 현장실습, 입원, 해외여행 등의 사유 발생시 즉시 학교에 보고 후 근로를 중지

    다.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10. 문의처 :취업지원팀(☎ 032-870-2046)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