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6850

2021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 채용 안내

작성자
오장원
TEL
작성일
2021.07.13.
수정일
2021.07.13.
조회수
771

[온라인 지원서 입력하기]  



external_image

 

1. 초빙 분야 및 인원

구분

소속학과()

초빙분야

인원()

학과사무실()

공개채용

컴퓨터정보과

클라우드 및 보안

1

870-2320

화공환경과

화공환경

1

870-2270

금속재료과

소성가공

1

870-2180

비서과

비서사무정보관리

1

870-2350

패션디자인과

패션상품기획 및 판매관리

1

870-2390

 

구분

소속학과()

초빙분야

학기

담당과목(시수)

공개 초빙

 

교과목

컴퓨터정보과

클라우드 및 보안

1학기

2학기

클라우드서비스개발(3)

시큐어코딩(3)

화공환경과

화공환경

1학기

2학기

바이오화학제품제조(8)

바이오화학제품관리(8)

금속재료과

소성가공

1학기

2학기

금속강도학(8)

금속소성가공학(8)

비서과

비서사무정보관리

1학기

2학기

파워포인트&아웃룩활용(4)

정보검색과활용(4)

패션디자인과

패션상품기획 및 판매관리

1학기

2학기

패션상품판매관리(6)

패션상품기획(6)

담당 교과목(시수)는 임용 확정 후 소속학과()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교과목 및 시수, 시간표 등의 문의는 소속학과 사무실로 연락(09~16)하시기 바랍니다.

 

2. 지원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고등교육법 시행령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단위: )

학력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경력 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직명)강사

1

1

2

1

2

3

비고 :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나. 임용예정일(2021.8.20.)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다.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온라인 지원 및 면접 안내

 

 

 

온라인 지원

내부 심사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

(7/14 ~ 7/19)

 

(7/21 ~ 7/28)

 

(8/4 ~ 8/10)

 

(8/12)

 

. 온라인 지원서 작성

기 간

2021. 7. 14.() 10~ 7. 19.() 14시까지

방 법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inhatc.ac.kr)에 접속하여 모집/채용게시판 채용게시물 선택

지원자 ID(개인 이메일)생성」 → ② 온라인 지원서 작성
→ ③증빙서류 스캔(pdf 파일)후 첨부 → ④최종제출클릭

 

1) 온라인 지원서 입력 방법

입력항목

입력사항

지원분야

본인이 지원하는 초빙분야 선택(1개 분야만 선택, 복수지원 불가)

기본정보

인적사항, 주소, E-mail, 전화번호 등 입력

- E-mail, 전화번호는 합격자 통보 시 활용

학력

전문대학 이상 취득한 학력은 모두 입력
- 전문대학 학력 있는 경우 해당 학력은 반드시 입력

경력 사항

교육경력(강의경력) 입력: 대학(전문대학)에서의 정규 강의경력만 입력

  - 강의경력은 학년도-학기를 기준으로 2개 대학 이상인 경우 통합하여 주당 시수 입력
(업로드 된 강의 경력증명서를 기준으로 인정)

산업체경력 입력: 최근 날짜부터 입력(전체 경력)
 직업학교 학원 경력은 산업체 경력 불인정

전공유사성

기술서

본인의 경력과 담당예정 교과목과의 전공유사성을 기술(전공심사 자료로 활용됨)

 - 초빙분야의 자격증이 있을 경우 전공유사성 기술서 상단에 자격증명칭 기술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전공분야, 강의 가능 교과목 등을 작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인적사항(학교명, 출신지역, 지도교수, 연구실적, 제목 등)은 기재 불가하며, 입력 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증빙서류 업로드

아래 증빙서류 안내참고하여 원본 스캔 후 업로드

최종제출

입력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를 업로드 후 반드시 최종제출을 눌러야 접수 완료됨  - 최종제출 이후 수정/변경/삭제 할 수 없음


2) 증빙서류 안내

증빙서류

제출부수

증빙 서류 제출 시 이행사항

대학 이상

학력증명서

1

전체 학력 졸업증명서(학위증명서), 대상: 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 외국대학에서 취득한 학위일 경우에는 본인 서명의 번역문 첨부

경력증명서 등

(해당자에 한함)

1

1. 재직증명서

2. 경력증명서

  - 교육경력증명서: 강의시수가 기재된 증명서

  - 산업체경력증명서: 산업체경력이 기재된 증명서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산업체 경력 증명을 위해 제출)

기타

1

초빙분야의 자격증이 있는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하여 PDF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되지 않거나 판독할 수 없으면 학력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 증빙서류 중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번역본(본인서명)과 함께 업로드하여야 함

-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허위, 작성오류, 지원자 실수, 판독 불가 등 잘못된 입력 또는 업로드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지원내용 중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서류 제출을 별도로 요청할 수 있음

 

. 면접심사

기 간

2021. 7.29.() ~ 2021. 8.4.(), 해당기간 중 1일 진행(선발학과 안내)

대 상 자

1차 합격자[2021. 7.28.() 개별 통보 예정]에 한함

장 소

인하공업전문대학(소속학과별 별도 안내)

방 법

초빙분야별 개별 면접 실시 및 평가

제출서류

기본증명서(일반) 1,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

제 출 처

해당 학과 사무실

 

4. 심사 기준 : 본 대학의강사 신규채용에 관한 내규에 따름

구 분

심사 기준

서류심사

지원자격 충족 여부

전공심사

학력, 교육경력, 산업체경력, 전공적합성

면접심사

전공의 이해, 품성 및 태도, 표현능력, 교육자로서의 자질

 

5. 강의료, 임금 및 임용조건

구 분

내 용

강의료 및 임금

학기 중 강의료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지급

방학 중 임금

학기당 2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하여 지급

임용조건

- 신규임용: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2021.08.20.]로부터 1

- 재임용: 1년 단위로 하되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는 신규임용 절차에 따름

-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본 대학의강사 인사 규정에 의함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계획서 및 평가계획서 입력기간 준수, 성적공시 또는 제출기간 준수, 출결관리, 교과목 CQI 작성 여부, 강의향상평가, 법적의무교육참여, 학과 발전기여도 등


6. 최종 합격자 발표 

발표일자

2021. 8. 12.() 예정

발표방법

우리 대학 홈페이지 및 개인별 SMS 통보

국가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이상 있는 경우 임용을 취소 함.

 

7. 계약서 작성 및 대학 학사운영 안내

   -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임용계약서 작성 등은 추후 별도 안내

 

8. 지원자 유의사항

. 동일 지원자의 초빙분야 복수 지원 불가

. 임용예정 또는 임용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허위 등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초빙분야에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를 실시 할 수 있음)

. 강의시수는 임용 확정 후 소속학과()와 협의 일부 변경될 수 있음

   (강의시수는 매주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매주 9시간까지 할 수 있음)

. 임용 이후, 소속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예정 교과목(시수)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소속학과의 담당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 학과 수업을 추가로 담당할 수 있음

. 면접비, 교통비 등 제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 강사의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함

 

10. 문의처: 선발학과 사무실 및 교무처 교무팀 (032-870-2037). .


[온라인 지원서 입력하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