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2114

취업지원]방학 중 프로그램 시행 안내(진로캠프/입사서류 작성 캠프)

작성자
박선화
TEL
작성일
2022.08.18.
수정일
2022.08.18.
조회수
374

우리 대학 학생들의 진로의사 결정수준 향상과 하반기 입사지원 활동을 지원하고자 아래와 같이 방학중 프로그램(진로캠프/입사서류 작성캠프)을 시행함을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가. 개요

  ο 제목 : 수요자맞춤형 취업컨설팅 방학중 프로그램

  ο 대상 : 우리대학 재학생

  ο 내용 : 각각 40명 대상 진행 예정

    ① 대학생활 경력개발을 위한 진로 캠프 (저학년 대상)

    ② 입사서류 작성 캠프 (고학년 대상)

 

나.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 

구분

① 대학생활 경력개발을 위한 진로캠프

 ② 입사서류 작성 캠프

일시

 ·2022.08.23.(화) 10:00 ~ 16:00

   (6시간,점심시간 포함)

 ·2022.08.25.(목) 10:00 ~ 16:00

   (6시간,점심시간 포함)

장소

 ·4호관 세미나 2실

 ·4호관 세미나 2실

대상

 ·재학생(저학년)

 ·재학생(고학년)

내용

 ·목표설정의 법칙(SMART, 3P, 333원칙)을 

   통해 내 가슴을 뛰게하는 목표와 실천방     안 설정

 ·자기이해를 통한 커리어 로드맵 작성 및 

   발표

 ·이력서 작성방법 습득 및 완성

 ·본인의 스토리를 톡인 역량기반 자기소개

   서 작성

일정표

 

시간

프로그램 내용

09:00~10:00

 참가자 확인 및 발열체크

 (신청서 등 작성)

10:00~12:00

 진로탐색을 통한 커리어 목표

 설정

 <진로설계 준비 전략>

12:00~13:00

 중식(교내식당 이용)

13:00~16:00

 커리어 로드맵 작성 및 발표

16:00

 종료 및 하교

 

시간

프로그램 내용

09:00~10:00

 참가자 확인 및 발열체크

 (신청서 등 작성)

10:00~12:00

 이력서 작성법과 실습

 -자기소개서 스토리 구성하기

12:00~13:00

 중식(교내식당 이용)

13:00~16:00

 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성장배경,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등

16:00

 종료 및 하교

 

  다. 문의처

   ο 유선( 032)870-2601~7 ) 또는 취업상담실(3호관 204호) 방문

     ※신청인원 상황에 따라 참가가 제한될 수 있음

 

  라. 기타

   ο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


.끝.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