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5694

인하공전, 「2023 Job Festival」 개최

작성자
오두희
작성일
2023.11.01.
수정일
2023.11.07.
조회수
524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김성찬, 이하 인하공전)은 지난 10월 26일(수)부터 27일(목)까지 양일간 3호관 1층에서 「2023 Job Festival」을 개최했다. 올해의 취업박람회는 <다함께 Cheer Up(취업), 다함께 In Happy>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26일 진행된 개막식에서 이기호 취업지원처장은 “취업박람회는 우리 학생들이 우수한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참여 기업에게도 현장에서 우리 대학의 역량 있는 인재를 직접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하며, 박람회에 참여해 주신 학생과 기업 관계자 등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개막식에서는 지난 9월11일부터 10월13일까지 진행된 ‘인하학우 취업(Cheer Up)공간 쇼츠 경진대회’의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경진대회의 대상은 항공경영학과 강다현, 유채현, 항공운항과 박서현, 메카트로닉스공학과 장세현 학생의 작품 <취업걱정 없는 인하공전>이 수상했다. 

  올해 ‘Job Festival’에는 (주)대한항공, (주)진에어, (주)셀트리온 등 총 20여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다. △채용관 △정보관 △컨설팅관 △전시관 △사진관 △이벤트관 등 총 6개 관으로 나눠 진행한 이번 취업박람회는, 학생들에게 상담을 통한 최신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컨설팅, 면접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인하공전 김성찬 총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열린 취업박람회를 계기로 참여 기업과의 상호협력을 확대하고, 다양한 취업처 발굴과 협력을 통해 인하공전 학생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