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4836

인하공전, ‘㈜티스케이프’와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이영우
작성일
2022.09.28.
수정일
2022.09.28.
조회수
323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서태범, 이하 인하공전)은 ㈜티스케이프(대표이사 정형원)와 27일(화) 11시에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하공전과 ㈜티스케이프는 ▲산학협력 네트워크 확대 및 상생협력을 위한 교류활동 활성화 ▲학생의 현장실습, 교육, 취업에 관한 협력 ▲교과과정 및 교재의 공동개발에 관한 협력 ▲해양레저 산업에 대한 조사, 연구개발 분야 협력 ▲연구, 기술개발, 교육 목적에 따른 시설 공동활용에 관한 협력 ▲해양레저 시장의 업황, 기술 등의 정보 교환 및 교육지원 ▲ 기타 상호 합의 하에 진행되는 산학협력에 관한 건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인하공전이 추진하는 ‘ITC-Go-Togeth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인하공전과 산업체가 결연을 통해 인하공전은 현장중심 교육을 실현하고 산업체는 우수한 인재를 조기 확보하고 애로기술을 해결하는 등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하공전 서태범 총장은 “이번 협약을 실내건축과 조선 산업 분야 등에서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긴밀한 교류를 통해 대학의 인적 물적 자원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의 기회를 만들어 우수 인재 양성과 산업체의 경쟁력을 이끌어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스케이프는 지난 2012년 설립해 실내건축공사, 기계설비공사, 디자인컨설팅, 인테리어 등 앞선 디자인과 차별화된 공간을 창조하고 있는 산업체이다. ㈜티스케이프는 업무협약식 이후 인하공전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external_image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