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2047

2022-2학기 서면 수강신청 운영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박선영
TEL
작성일
2022.08.17.
수정일
2022.08.17.
조회수
1490

2022학년도 2학기 서면 수강신청 운영 시간 관련하여 변경 안내를 드립니다. 


ㅇ 서면 수강신청 기간 및 운영시간

   우리대학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운영에 따른, 서면수강신청 운영시간의 변경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기존: 9시 ~ 18시 

   - 변경: 9시 ~ 17시

※ 서면수강신청 방법

   • (일반, 변경, 정정)수강, 수강포기 학과 홈페이지 수강신청게시판을 통한 신청[매뉴얼 참고]

※ 학과 서면수강신청 게시판 운영 및 문의는 공고한 운영시간(9시~17시)에 따르며, 운영시간 이외의 신청민원은 익일 처리됩니다. 


방법

구분

기간

운영시간

대상자

서면수강신청

(일반)수강

2022.08.22.()~08.25.()

※ 9∼17시

(우리대학 단축근무에 따른 운영시간 단축)

1) 타학과 전공 및 대체과목

2) LINC3.0 타반 교과목 수강신청 희망자

3) 현장실습실습학기글로벌현장학습

4) 재입학 허가자특례편입학 허가자

5) 일부과목 수강신청대상자 등
(졸업 유보자휴학만료전 복학자)

(변경)수강

2022.08.30.()~09.01.()

(정정)수강
일반학생 제외

2022.09.05.()~09.07.()

일반 학생 단순 수강신청 변경 불허
※ 폐강합반졸업요건 등 오류자

수강 포기

2022.09.19.()~09.21.()

신청요건(전 항목 필수)

1) 수강과목 포기 신청 후 해당학기 수강신청 학점이 최저 12학점 이상인 경우

2) 수강과목 포기 교과목별 수강생이 최소 15명 이상인 경우



붙임 1) 서면수강신청 매뉴얼 1부. 

         2) 수강신청서 양식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