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1404

[필독]2022-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유정박
TEL
작성일
2022.07.29.
수정일
2022.11.09.
조회수
5340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 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납부기간

납부 구분

납부 기간

납부 시간

비고

정규 납부 기간

2022. 8.22.() ~ 8.26.()

·계좌이체 : 24시간

·은행창구납부 : 평일 09:00 ~ 16:00

등록금고지서

개별 출력

2022. 8.18.() ~

추가 납부 기간

2022. 8.29.() ~ 9.22.()

 

2. 납부은행 : 우리은행, 농협은행 (, 추가 등록 기간에는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

 

3. 납부고지서 :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 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2022. 8.18.() 오후부터 출력 가능 예정)

    ※ 등록금납부 완료 후 등록금고지서는 출력이 불가능합니다(납부완료후 납부확인서만 출력가능).

       필요 시 등록금 납부 이전에 고지서를 출력/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가. 지정계좌 이체(온라인입금,무통장입금) : 우리은행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 입금은행에 따라 학교명+학생성명, 학생성명+학교명으로 표기됨)

  나. 은행창구 납부 : 우리은행, 농협은행

    1) 등록금 납부고지서(학생자치회비 포함)를 가지고 우리은행, 농협에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다. 분할납부 승인자는 동일한 지정계좌에 해당 회차별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합니다.

  라.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마. 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지정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달라지며,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

    2) 등록금 납부금액은 "필수" 사항이며, 학생자치회비는 "선택" 사항입니다.

    3) 학생자치회비를 납부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학생자치회비도 항목별로 분리하여 납부할 수 없으며, 총액을 한번에 납부

    4) 졸업준비금에 졸업앨범비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재입학, 특례편입학, 일부과목수강자(휴학기간만료전 복학자, 졸업유보자)의 경우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합니다.

 

5.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농협은행 1~2일 이후 확인 가능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 2022-2학기 복학예정자의 경우 수강신청등록금납부(휴학 시 납부한 경우 제외)“를 모두 완료하면 재학 상태로 변경됩니다.

  . 등록기간 수업일수 1/4선까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이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장학금은 소멸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장학 장학금수혜조회"에서 확인

  라. 금융지원제도(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등)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별도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구내 870)

  ○ .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644~5)

  ○ 장학금/학자금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3~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1~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1~4)

  ○ 등록금수납확인/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파일 참고). .

    


교 무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