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6854

2021-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변경)

작성자
김진수
TEL
작성일
2021.07.14.
수정일
2021.08.02.
조회수
989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자격 및 조건

        가. 자원퇴학 및 제적(미등록, 미복학, 연속 2회 학사경고, 퇴학)된 자

        나. 제적학기를 포함하여 2개 학기 경과 후 제적되었던 학기부터 재입학 지원 가능

        다. 타 대학에 이중 학적을 보유한 자는 지원 불가

        라산업체위탁생(군전문학사(e-MU)포함)으로 입학한 학생 중 자원퇴학 및 제적된 자가 재입학 당시 해당 학과의 교육과정이 운영되어 있고, 대학이 새로운 산업체의 장과 위탁교육 계약을 체결한 경우 지원 가능(현재 재직(복무)중인 경우)

        마. 주간으로 수업이 가능한 경우만 지원 가능(야간 개설 학과 없음)

            2020학년도부터 전 학년 야간 과정 미개설(전체학과)


    2. 전형일정

        가. 접수기간 : 대학 방문접수(주말(,일요일), 공휴일 재입학원서 미접수)


1차 모집

2021.07.28.() ~ 08.03.() 09:00 ~ 16:00 (토, 일, 공휴일 제외)


추가모집

2021.08.04.() ~ 08.27.(금) 09:00 ~ 16:00 (토, 일, 공휴일 제외)

                   (마감시간 2시간 전 대학(학과) 방문 – 지도교수 면담 및 재입학의견서 작성, 학과장 서명 후 제출)

        나. 구비서류

            ① 재입학원서(소정양식) 1

            ② 성적증명서(대학의 성적이 없는 경우 미제출) 1

            ③ 산업체위탁생의 경우(산업체위탁 담당자 상담 필수)

                - 일반직장인 : 4대사회보험가입내역확인서 1, 산업체위탁교육계약서 2사업자등록증 1

                - 군전문학사(e-MU) : 군복무확인서 1

        다. 접수장소 : 학생지원팀(본관 101)

            대학-학과사무실에 방문 지도교수(학생과 상담 후 의견서 직접 작성) 학과장을 경유하여 학생지원팀(본관 101)에 제출합니다.

            ※ 다만, 산업체위탁생은 산업체위탁 담당자(구내전화 2644, 본관101)와 상담 후 재입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 허가자 발표 : 재입학원서 접수 후 심의를 거쳐 개별통지(1차모집 신청자 : 8월11일(수) 예정)

 

    3. 기타사항

        가. 개시(개강, 입학): 2021.08.30.()

            ※ 학사일정 조회방법(수업일수 1/4, 수업일수 3/4, 학기개시 30, 60, 90)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대학생활 학사일정"

        나. 재입학원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문서서식함"의 관련서식

        다. 재입학은 대학의 정원 여석이 부족한 경우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은 최초 입학했던 학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타 학과 전과는 불가)

        마. 재입학은 1학년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니므로 제적 직전학기의 성적은 존재합니다.

        바. 재입학 합격자에 대하여 별도의 공지 없이 개별 연락하오니 허가 통지 후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기간에 대학에 방문하여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8월초중순 "정보광장 공지사항""2021-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1-2학기 수강신청 종합 안내" 참조

        사. 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마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를 취소합니다.

            (재입학은 수업료 이외에 입학금을 추가로 납부합니다.)

             2021-2학기 등록금(3,648,000) : 입학금(378,000), 수업료(3,270,000)

        아. 군 복무를 마친 예비역 학생은 신()입학, 복학, 휴학, 졸업, 졸업유보, 자원퇴학, 제적 등 학생 신분이 변동되면 예비군대대(032-870-2116)에 반드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공지사항""2021학년도 예비군 훈련관련 중요내용 안내" 참조

        자. 재입학은 개강일부터는 추가 접수하지 않습니다.

        차. 재입학생의 입학 학기 휴학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다만, 4(28) 이상의 입원치료를 요하는 질병, 병역의무 이행, 임신·출산·육아를 위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문의전화(구내 870)

        ○ 장학금/학자금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3)

        ○ .복학/자원퇴학/재입학/학적정정/증명서발급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644~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1~3)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3~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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