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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10

[코로나19]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발열검사 안내

작성자
이성노
TEL
작성일
2021.06.17.
수정일
2021.06.19.
조회수
1126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의 우리 대학 교내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하계방학 중 교내 발열검사소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등교하는 재학생(근로학생 포함) 반드시 발열검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운영 기간 및 시간

      가. 운영기간 : 2021. 6.21.(월) ~ 2021. 8.27.(금)

      나. 운영시간

          - 발열검사소 : 09:00 ~ 16:00

          - 건물내 발열검사 확인소 : 경계단계 위중 시에 한해 운영 예정(건물 내 모든 출입구 개방)

    2. 운영장소

      가. 발열검사소

장소

발열검사 대상

운영시간

비 고

 

1

 정문

차량 출입자

(교내 구성원 및 외부인)

09:00~16:00

우천 시 1호관 옆 컨테이너 운영

외부인 안심콜 운영

2

본관 1층

도보 출입자

(교내 구성원 및 외부인)

외부인 안심콜

 및

 전자출입명부 운영

3

3호관 1층

4

도서관

도서관 이용자

도서관 열람실 운영시간

자체근로학생 운영

5

생활관

생활관생

생활관 운영시간

자체근로학생 운영

6

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 강좌 수강자

강좌 운영 시간

자체근로학생 운영

7

상시발열검사

학생지원팀

(본관 101)

09:00~16:00

자체근로학생 운영

 

     ※ 교내 구성원(학생, 교직원)은 우리 대학 어플로 확인

        외부인은 안심콜로 출입 확인(확인 시 스티커 발급)

       나. 발열검사 확인소 : 경계단계 위중 시에 한해 운영 예정.(별도 안내 예정)

     3. 운영 지침

       가. 발열검사 업무 처리 지침

           - 발열 검사소는 필히 보건마스크, 라텍스 장갑 착용 후 근무

           - 재학생 및 교직원은 핸드폰을 이용한 전자 자가문진표 작성 확인

           - 외부인은 전자출입명부 인증 또는 방문객 명부 작성과 체온측정 후 요일별 스티커 부착 안내

       나. 발열검사 절차(첨부 문서 참조)

           - 1m 이상 거리두기 유지하며 줄서기

           - 전자 자가문진과 수업동의서 작성 여부 확인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수업 동의서 생략 가능)

           - 안면인식 체온계로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 셀프 스캐너를 통한 입력 확인(전자스티커 발급)

             (유증상자의 경우 고막형 체온계 재측정)

        다. 외부인 출입 시 안심콜 운영

           - 정문 : 070-8019-5236

           - 본관 및 3호관 : 070-8019-5237 

        라. 기타사항

           - 안면인식 체온계 및 고막형/비접촉식 체온계 병행 사용

           - 임산부, 당뇨병, 만성호흡기 질환자 등은 발열검사소 업무에서 제외

           - 계약제 직원 업무에서 제외 

           - 운영상황 및 감염병 경계단계에 따라 근무시간, 지역, 출입구 개폐 정도 변경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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